Asylum
컬트적인 인기를 끌었던 슬리퍼 히트작 Scratches와 강렬한 여운을 남긴 Serena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인간 정신의 가장 어두운 심연으로 떠나는 소름 끼치는 여정. ASYLUM은 플레이어를 환각으로 가득 찬 한웰 정신병원(Hanwell Mental Institute)으로 밀어 넣는 대담한 1인칭 호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기이한 환각에 시달리는 전직 환자가 되어, 건물의 복잡한 구조를 탐색하고 과거의 역사를 조사하며 충격적인 결말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피터 쿠싱부터 루치오 풀치에 이르는 거장들의 영향 속에서, ASYLUM은 스토리텔링과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어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어두운 환경을 방문하고, 우뚝 솟은 사실적인 정신병원을 헤쳐 나가며, 몰입감 넘치는 퍼즐을 풀고 원하는 답을 찾아내세요. 저희는 몰입도가 높고 끝없는 보상이 주어지는 어드벤처를 만들기 위해 온 마음과 영혼을 쏟아부었습니다. 등 뒤로 살며시 기어오는 올드스쿨 감성의 슬로우 번(slow-burning) 호러를 좋아하신다면, ASYLUM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15년의 제작 기간 동안 어떻게든 비밀로 유지하는 데 성공한, 정신을 뒤흔드는 독창적인 스토리라인. 약 10시간의 게임플레이 — 게다가 이건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전부 파헤치지 않은 기준입니다! 주변의 쇠락과 부패의 악취가 거의 느껴질 정도로 몰입감 넘치는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