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NEER - 스타터 꾸러미
ASTRONEER에서 가상 화폐와 함께 추가 의상 커스터마이징 물품을 구매해 멋진 의상으로 여러분의 우주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스타터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사관 수트 레트로 팔레트 750 QBITS QBITS는 ASTRONEER에서 우주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가상 화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