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NEER - 필수요소 꾸러미
과거에 있던 테마 꾸러미가 그리워 당장에라도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Exo Outfiters 최고의 상품이 포함된 "필수요소" 꾸러미를 확인해보세요! 과거가 그립다면 모두 한번에 구매 가능합니다. 얼리 액세스부터 함께 해주신 분들을 위해, 본 세트는 System Era를 지원하고 향후 있을 Astroneer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원하기 위함입니다. 본 꾸러미에는 빈티지 "오토마톤" 수트와 Astroneer를 위한 여러가지 커스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 점성술 꾸러미: 수정구 수리수리 마수리 마술주문 오토머턴 꾸러미 : 빈티지 수트 재부팅 적철광 EXO 기술 꾸러미: 제어 장치 에러 코드 그리드 락 심우주 다이버 꾸러미: 발광체 3X3 아이 어비스 타이코맨시 번들: 우주 마법 천국의 향기 아스트로라베 빈티지 꾸러미: 빈티지 레드 빈티지 엠블럼 알림: 이전에 꾸러미 내의 개별 물품을 하나라도 구매했다면, 해당 개별 물품만큼의 QBIT를 게임 내에서 받게 되며 향후 EXO Outfitters 구매에서 QBI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 세트에는 QBIT가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