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NEER - Glitchwalkers & Megatech Bundle
번들 구성품: ASTRONEER: Glitchwalkers ASTRONEER: Megatech Astroneer: Glitchwalkers에서 거대한 위협을 쫓아 Aeoluz 행성계로 여행하세요. Glitchwalkers DLC는 Astroneer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과 새로운 내러티브, 게임플레이, 미스터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ASTRONEER: Megatech DLC에서는 초대형 메가스트럭처를 건설할 수 있는 기능이 해제되어, 기존의 기술은 물론이고 새로 추가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기지 건설 실력을 새롭게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각 메가스트럭처는 독특한 정체성과 게임 플레이를 갖춰, 전에 없던 가능성을 열고 새로운 보상을 제공합니다. 메가테크의 힘으로 새로 거듭난 기지 건설 및 자동화를 이용해 보세요! 이 DLC는 기존 저장 파일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게임의 진행 상황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든 저장 파일을 불러오든 마음껏 건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