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al Takers
젊은 수련생 Revyse는 스승 Volgrim 아래에서 수련 중, 기억을 잃은 수수께끼의 소녀 Aurora를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의 운명이 얽히며 시련을 극복하고 유대를 쌓으며 세계를 위협하는 강력한 적들과 맞서게 됩니다. 고대의 소환술을 깨우고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며 당신의 선택으로 이야기를 형성하세요. 에코스톤을 사용해 먼 세계에서 전설의 영웅들을 소환하고, 최대 8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완벽한 팀을 구성하세요. 각자의 스킬을 가진 영웅들 중 전략적으로 4인을 선발해 적의 행동이 예고되는 전술적 턴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광활한 던전을 탐험하고, 강력한 장비를 발견하거나 구입하며, 압도적인 위협 앞에서는 현명하게 후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