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 Stinging Blade Pack
새로운 스타일로 더욱 즐거운 Vault(볼트) 사냥을 느껴보세요! 이 팩은 Assassin용 L0rd of Blades 헤드와 P0wer T00led 스킨을 제공합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메뉴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