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스파르타 전사가 되어 싸우세요 혼돈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여정을 개척하고, 스파르타 영웅이 되어 신화 속 괴물들을 물리치고 살아있는 전설로 거듭나세요. 아테네와 스파르타 벌이는 격전으로 뛰어 드세요. 150명 vs 150명이 펼치는 전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고대 그리스로 떠나는 모험 광활한 자연과 활기 넘치는 도시, 상징적인 역사 유적지를 탐험하세요. 반짝이는 바다를 항해하고, 높이 솟은 산을 오르며, 문명의 중심지를 발견해 보세요. 자신만의 길을 선택하세요 선택에 따라 자신을 둘러싼 세계의 양상이 바뀝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살아있는 세계에서 플레이하세요. 동맹을 맺고, 분쟁을 일으키고, 캐릭터들의 운명을 결정지으세요. 장비와 선박, 특수 능력을 원하는 대로 개조해 전설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