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odeus
DLC를 설치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게임 내에서 해당 캐릭터의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 캐릭터를 팀에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 악마는 딜러형으로, 상대를 유혹하는 데 능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방법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데도 뛰어납니다.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은 여러분이 직접 탐험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