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wood Valley
형제자매가 고양이가 되어버렸어요. 이제 원래대로 되돌릴 시간입니다. Ashwood Valley에서 여러분은 마법을 사용하는 남매인 루나(Luna) 또는 드라코(Draco)가 되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주문 시전 중 벌어진 실수로 화려한 세계로 향하는 포털이 열리고… 그중 한 명이 고양이로 변해버렸습니다. 이제 낡은 오두막을 복구하고, 개성 넘치는 생명체들과 친구가 되며, 마법의 계곡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저주를 풀어야 합니다. 마법 식물을 재배하고, 변화하는 계절을 탐험하며, 초콜릿을 사랑하는 시장이나 치즈에 푹 빠진 드워프를 위한 엉뚱한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그리고 만나는 모든 야생동물을 쓰다듬어 주세요. 딸기 소도 잊지 말고요! 아늑한 농장 생활, 매력적인 캐릭터들, 그리고 손으로 직접 애니메이션화한 픽셀 아트가 어우러진 Ashwood Valley는 가족, 우정, 그리고 가득한 복슬복슬함에 관한 매력적인 모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