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es & Abyss
Ashes & Abyss 작은 주유소가 마을 끝자락에 자리 잡고 있다. 길 건너 캠핑장에서는 인간들이 모닥불 주변에 모여 있다. 새로운 레벨 가스 스테이션에서, 이 여행을 인간들이 절대 잊지 못할 밤으로 만들어라. 한편, 마을 반대편에서는 파도 아래에서 공포가 태동하고 있다. 새로운 레벨 마린에서, 바다는 내어주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빼앗아 간다. 한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당신의 명단에 합류한다. 파이로와 배서스를 그들의 사슬에서 해방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