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ivine Knot
젊은 성직자 베르셀리오는 신 트레이세스를 섬기며 살아왔지만, 진실은 그가 믿어 온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낸다. 신성한 존재가 거짓으로 밝혀지자 믿음은 분노로 바뀌고, 반역의 여정이 시작된다. 수수께끼의 소녀, 냉철한 자경단장, 그리고 스스로를 신이라 칭하는 존재와 함께 베르셀리오는 광대한 판타지 세계를 여행하며 답을 찾아 나선다. 서로 다른 신념과 비밀, 상처를 품은 이들의 운명이 얽혀 가는 가운데, 배신과 구원, 그리고 신 없는 세상에서 믿음의 의미를 그려낸 이야기가 펼쳐진다. Asdivine Knot는 전략적인 커맨드 전투와 현대적인 시스템,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즈 요소를 결합한 클래식 턴제 JRPG입니다. 파티 전체가 공유하는 Nexus Gauge를 활용해 전황을 지배하고, 강력한 Nexus Skills와 소환수를 사용해 전세를 뒤집으세요. 자유롭게 개조 가능한 비공정을 타고 광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수집한 재료로 장비를 제작 및 강화하며, 서브 퀘스트, 선원 모집, 낚시,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풍부한 볼륨과 완성도 높은 싱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본작은 전통적인 일본식 RPG 팬이라면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판타지 RP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