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fex Mundi First Encounter Bundle
Artifex Mundi사의 다양한 테마의 특별한 게임을 만나보세요! 마법이 깃든 유적, 많은 수수께끼, 신비한 동물들로 가득한 마법의 숲을 탐험하세요. 슬라브 신화에 나오는 악마 보루타와 다른 악명 높은 생물체가 존재하는 숨겨진 영역을 발견하세요. 축제의 거울의 반대편에 있는 또 다른 세계로 모험을 떠나 끔찍한 운명에 사로잡힌 젊은 여성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