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onist Heaven
제트팩을 메고 화염방사기를 들고 무시무시한 적들을 사냥하세요! "화염방사기를 최대한 많이 들고 불을 뿜으면서 전진하세요! 횡스크롤 생존 게임 속에서 사냥하느냐 사냥당하느냐의 싸움을 시작하세요. Arsonist Heaven은 레트로 픽셀 아트 스타일로 선보이는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화염을 막아주는 방호복을 입고 제트팩을 장착한 채로 숲, 얼음 산, 화산 동굴 등 다양한 생태계를 여행하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각 스테이지에는 이동하는 적들이 득실거립니다. 어떤 괴물은 강력한 힘으로 공격하기도 하고, 어떤 괴물은 근접 무기를 들거나 마법의 힘을 날리기도 합니다. 대등한 대결을 펼치고 자신이 당하기 전에 먼저 적을 제거하려면 독특한 총, 발사기, 화염방사기 등을 활용하세요. 탄약이 다 떨어졌을 때를 대비해서 다른 무기를 준비해두세요. 안 그랬다간 방어도 못하게 될 테니까요! 제트팩은 당신의 구세주가 되어 주기도 하지만, 연료는 제한적입니다. 상대보다 더 오래 살아남으려면 자원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