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tus
ARMATUS는 악마의 침공을 받아 폐허가 된 파리가 배경인 3인칭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입니다. 고대 결사단의 마지막 전사가 되어, 강력한 무기와 신성한 힘으로 도시를 탐험하여 천상으로 향하는 관문인 선리스 게이트를 찾아내십시오. 인류의 시대가 끝났습니다 세상은 종말을 맞이했습니다. 현실이 무너지는 가운데, 한때 생기 넘치던 거리에는 악마들이 활보하고 있습니다. 멸망만이 남은 상황에서 신성한 방어막 안에 고립된 마지막 생존자들은 자신들을 유일하게 살아남은 인류로 믿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들에게 남은 단 하나의 희망으로서, 혼돈을 헤치고 길을 개척하여 인류를 구원해야 합니다. 그러나 갈수록 더 강력하고 기괴한 괴물들이 등장하면서 파리의 잔해는 나날이 지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싸우고. 죽고. 다시 싸우십시오. 지식은 힘이며,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매번 당신을 파괴하려는 잔혹한 악마들에 맞서 낫과 총기로 싸우십시오. 강력하고 신성한 능력과 지속적인 강화 효과로 전투 스타일을 진화시켜 악마를 압도하십시오. 죽더라도 되살아나 다시 전장으로 향하십시오. 싸우고, 죽고, 부활하여 다시 도전하십시오. 시도를 거듭하여 더욱 멀리 나아가고, 무기 사용을 완벽하게 숙달하십시오. 강인한 시작, 거룩한 결말 폐허에 발을 들인 순간부터 당신은 강력한 무기와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에게 완전한 파멸을 선사할 때까지 새로운 힘을 계속 얻게 됩니다. 기관단총과 산탄총부터 신성한 화염과 시간 지연에 이르기까지, 마음에 드는 총기와 능력의 치명적인 조합을 찾아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말살하십시오. 침식된 길의 공포를 물리칠 힘을 갖출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