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게로는 중세의 전설과 고대의 기억이 뒤섞인 곳입니다. 완만한 고원과 하얀 절벽에는 오랜 세월에 걸쳐 되찾아온 무너진 유물들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황금빛 안개 속에서 다시 태어난 얼어붙은 툰드라부터 그늘진 계곡을 가르며 흐르는 용암 강까지, 모든 생물 군계는 흥망성쇠를 거듭한 왕국들, 그리고 폐허 속에서 자신의 자리를 지키려 애쓰는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름다우면서도 잔혹한 발게로는 당신의 힘뿐만 아니라 당신이 남길 흔적을 시험하는 땅입니다. 다시 깨어난 세계로 들어가세요. ARK: Survival Ascended를 위해 더욱 날카롭고, 거칠고, 더욱 치명적으로 부활한 고전적인 발게로가 탄생했습니다. 발게로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63제곱킬로미터가 넘는 육지와 바다, 각 구석에는 숨겨진 경이로움과 위험이 숨겨져 있으며, 당신의 숨겨진 모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아름다움이 치명적인 추위를 가린 채 새롭게 구현된 툰드라부터 우뚝 솟은 레드우드, 휘몰아치는 하얀 절벽, 울창한 정글, 얼어붙은 설원, 소나무와 참나무 숲, 빛나는 바다와 심해, 그리고 그림자가 드리운 애버레이션 트렌치까지, 열 가지의 독특한 생태계가 펼쳐집니다. 모든 환경은 저마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생존에는 교활함과 용기가 필수적입니다. - 메가랍토르는 침묵 속에서 조용히 숨어드는 무시무시한 최상위 포식자로, 날카로운 시선과 무자비한 공격으로 악몽을 현실로 만들어냅니다. 이 사악한 사냥꾼은 발게로의 최종 보스 전투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 애버레이션 트렌치에 둥지를 틀고 있는 바위 드레이크는 생존자들에게 깊은 바닷속으로 들어가 사냥감을 노리도록 도전합니다. - 데이노니쿠스는 절벽을 뛰어넘는 사냥꾼으로, 낫 모양의 발톱으로 무시무시한 속도로 먹이를 찾아내어, 희생자들이 발버둥 치는 동안 살아있는 생명체들을 찢어발깁니다. - 발게로의 에버레이션 트렌치에서 리퍼의 공포에 맞서세요. 그들의 공격에서 살아남는다면, 이 죽음의 아름다운 살아있는 무기 중 하나를 손에 넣을 기회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 반짝이는 방부터 심연까지, 동굴과 동굴로 이루어진 미궁. 레드우드 숲에서는 잊혀진 동굴 입구에 출몰하는 야생 거미 수호자가 어둠 속에 늘 존재하는 위협입니다. - 시간 속으로 사라진 왕국과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속삭이는 흩어진 폐허와 고대 유적들.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풍경과 무자비한 풍경 속에서, 발게로는 그 어떤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생존의 시험을 제시합니다. 이 시련의 시련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림자에 삼켜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