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사막에서 알몸으로 발이 묶이고 탈수되고 굶주리는 ARK 생존자라도 생존을 위해서는 재빨리 물을 찾고, 음식을 사냥하고, 수확하고, 물건을 만들고, 피난처를 건설해야 합니다. ARK의 머나먼 섬에서 연마한 기술을 사용하여 사막의 극도로 가혹한 조건에서 살아남기 위해 진화한 환상적인 새로운 생물을 죽이고, 길들이고, 번식하고, 탈 수 있습니다. 드래곤을 포함합니다! 섬과 사막을 오가며 두 세계의 수백 명의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거나 로컬에서 플레이하세요! 새로운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Scorched Earth는 ARK 플레이어를 모래 언덕, 고지대 사막, 산, 협곡, 황무지, 오아시스 등 6개의 독특한 사막 테마 생물 군계로 구성된 완전히 새로운 땅으로 안내합니다. 각 생물 군계는 고유한 미적 특성과 생태계를 갖고 있습니다. 폐허, 간헐천, 복잡한 고대 동굴 시스템으로 가득 찬 생존자들은 탐험하고 마스터할 완전히 새로운 개척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생물을 길들이세요 Scorched Earth의 생물 군계는 위험한 새로운 생물로 가득 차 있으며, 용감한 생존자는 이들 중 상당수가 길들여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낙타처럼 생긴 모렐라톱스의 캐러밴을 이끌거나 정령 와이번의 뒤에서 적에게 불을 쏟아부으세요. 발걸음을 조심하지 않으면 데스 웜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생존자들은 함께 모을 수 있는 자원을 사용하여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독특한 새로운 의상과 구조물, 그리고 이 황량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도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채찍, 부메랑, 화염방사기, 전기톱 등을 사용하여 자신을 방어하거나 텐트, 우물, 풍력 터빈, 정유소 등을 사용하여 기지에 자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창의적으로 사용하면 생존, 자기 방어 또는 장대한 부족 전쟁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전략을 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정복하세요 위험한 전기 폭풍, 눈을 멀게 하는 모래 폭풍, 어리둥절한 열사병에 대비하고 신비한 오벨리스크의 힘을 발휘하여 ARK의 가장 치명적인 보스 생물인 사나운 만티코어와 대결하세요! 강력한 무기, 귀중한 유물, 아니면 ARK 자체의 신비를 보호합니까? 이 무시무시한 짐승과 맞서 싸울 용기를 가진 생존자만이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