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 You Smarter than a 5th Grader? - Extra Credit
그래서 당신이 5학년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합니까? 그럼, "추가 학점"을 받기 위해 학교로 다시 가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5학년보다 똑똑합니까?"를 마무리하는 3500개 이상의 질문으로 마인드를 트위스트하고 교육에 저항하는 이 DLC에서 새로운 도전에 맞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