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디아의 연금술사
아르카디아의 연금술사는 자신이 될 영웅을 직접 만들어가는 롤플레잉 비주얼 노벨입니다. 수줍음이 많은 평화의 사절이든, 대담한 모험가든, 수시로 농담을 던지는 장난꾸러기든 원하는 모습이 되어보세요! 플레이어는 젊은 연금술사 수습생이 되어 모험을 펼쳐가는데, 뜻하지 않게 법으로 허용되지 않는 요정과 결속된 상황입니다. 느닷없이 휘말린 인간계와 마법계 사이의 전쟁에서, 죽음을 피하고 세상을 구할 기회를 포착하려면 예상외의 영웅들 무리에 합류해야만 합니다. 여정을 진행하는 동안, 여러분의 연금술사는 다섯 명의 동료와 함께하는데, 그중 4명과는 로맨스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누구와 로맨스를 펼치든, 다섯 번째 동료이자 새로운 절친이 될 준비를 완벽하게 끝낸 마임을 포함하여 누구와도 의미 있는 정신적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