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의 파편 80개 구매* + (보너스 이국의 파편 30개**) 이국의 파편은 Apex 아티팩트의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구매하고 신화 근접 공격을 선택하는 데 사용합니다. 또한 이국의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pex 레전드(별매)와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보너스는 별도로 구매한 이국의 파편 10개 번들의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