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vil Saga
초라한 대장간을 어려운 그리고 끝없이 다채로운 세계에서 성공적인 사업으로 발전시키세요! 지역 도적, 상인, 성직자뿐만 아니라 프랑스와 영국 병사들과 상대하세요. 다양한 성격을 가진 노동자들을 관리하고, 시설과 도구를 개선하여 더 나은 상품을 만들어내고, 대금을 지불하는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대장간을 장식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 자신이 목을 베이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꿈의 대장간을 건설하세요 더 어려운 주문을 받기 위해 대장간을 확장하고 지하 시설을 구축하세요. 간단한 부엌부터 생활 공간, 또는 목공소까지 – 각 방은 적절한 가구와 장식품이 필요합니다. 결정을 내리고 결과에 대처하세요 고객, 관계 및 결정 – 이 모두가 중요합니다! 각기 다른 보호와 보너스를 제공하는 상반되는 당파와 평판을 유지하세요. 이행할 주문과 각 당파와의 거래 방식은 게임 세계에 영향을 주며 다양한 비극적인, 재미있는 또는 혼란스러운 결과로 이어집니다. 유명한 장인이 되세요 주문을 관리하고 명성 수준을 높여 부유하고 유명한 고객을 유치하세요. 딸을 위한 가장 아름다운 반지를 만들도록 바론의 요청이나 특별한 검을 위한 방랑 기사의 요구와 같은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독특한 주문을 찾아보세요. 전문가 팀을 구축하세요 다양한 기술 세트, 급여 수준, 필요성 및 성격을 가진 직원들을 책임지세요. 특별한 시설을 건설하고 편의 시설을 설치하고 방을 장식하여 그들을 행복하게 유지하세요. 직원들에게 빠른 작업을 위한 특별한 도구를 장착하고 도서관에 새 책을 추가하여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