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uchard
아누카드 왕국이 추락했습니다. 붕괴 후 몇 세대가 지나고, 살아남은 후손들은 마법의 Audros Bell 벨윌더로 당신을 선택했어요. 여행을 시작하여 몬스터들과 싸우고, 퍼즐을 풀고, 아누카드에 예전에 누렸던 하늘 위의 영광을 되찾아주세요! 아누카드는 경이로움과 평화의 장소이자, 하늘 위를 떠도는 무한한 보고의 땅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고대 수호자 다섯이 섬에 축복을 내렸지요.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아무 말도 없이 떠났습니다. 아누카드인의 낙원은 하늘에서 추락했고, 아래 세상과 충돌했어요. 아주 작은 섬 한 하나만이 추락을 면했죠. 나머지 부분은 지하에서 합쳐져 거친 마법과 사악한 몬스터들로 가득 찬 구불구불하고 뒤틀린 통로가 되었는데, 이를 던전이라고 부릅니다. 몇 안 되는 아누카드 마법의 잔해가 남아 있는 추락을 면한 섬의 유일한 마을인 과수원 마을에는 소수의 생존자만이 겨우 목숨을 이어가면서 몇 세대가 흘렀습니다. 농부들은 밭을 가꾸고 청소부들은 왕국의 뼈를 줍습니다. 모든 이들이 Audros Bell을 들고 던전으로 들어가, 수호자를 잠에서 깨우고 낙원을 되찾아줄 선택된 자, 벨윌더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격이 있다고 생각되면 벨윌더의 역할에 도전하세요. 던전이 기다리고 있어요! 종 울리기 모든 사람과 모든 것들을 위해. 당신은 벨윌더이고 Audros Bell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종 마스터하기! 단순한 무기가 아니라 퍼즐과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종은 단순한 파괴의 둔기 그 이상이 될 수 있어요. 종의 퇴짜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장애물로 밀치고, 위치를 바꾸고, 나아갈 길을 정리하세요. 종과 함께 던전 곳곳에 있는 도전을 해결하세요. 발사체를 발사하고, 퍼즐 조각을 움직이고, 창의적으로 활용하세요! 던전 입장 뒤틀린 마법의 던전에는 잃어버린 아누카드 왕국을 되돌리는 데 필요한 수호자들이 살고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만든 특별한 던전을 탐험하세요. 각 던전은 주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마법으로 바뀌었습니다. 각 던전은 고유한 도전 과제입니다. 고유한 메커니즘을 마스터하여 잠자는 수호자들에게 접근하고, 거대한 던전의 가장 깊은 곳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임무를 기억하세요. 총력전 방식의 보스 전투에서 수호자에 맞서서 물리치고, 아누카드의 백성들을 위해 일하러 돌아오게 하세요. 낙원 복원 벨윌더의 전설적인 퀘스트 경로를 따라가면서 과수원 마을을 도우세요. 던전에 갇힌 실종된 마을 사람들의 영혼을 구하고, 부활 의식을 통해 과수원 마을로 돌려보내세요. 부활한 마을 사람들 각각이 퀘스트에 도움이 됩니다. 농부, 요리사, 약초 재배자 모두가 당신과 마을의 나머지 사람들이 아누카드를 되돌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던전으로의 더 깊은 모험을 준비하세요. 마을 사람들이 제공한 재료를 사용하여 식사를 해결하고 다시 싸움터로 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