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dyne 2
Anodyne 2: Return to Dust는 3D 게임의 스릴 넘치는 스케일, 영화 같은 이야기 진행과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빈틈없이 짜인 디자인, 쉽고 만족도 높은 게임성을 결합했습니다. 아름다우면서도 으스스한 장소를 탐험하고, 낯선 이들과 대화하고, 여행을 떠나면서 친구와 추억을 만드세요. 나노 더스트는 뉴 덜랜드의 섬 주민들을 감염시켜 그들의 기억과 소망을 왜곡시킵니다. 당신은 나노 청소부인 노바가 되어 아픈 이들을 찾아 그들의 몸 속으로 들어가서 더스트를 뽑아내야 합니다. 도시, 계곡, 황무지를 여행하고, 눈이 쌓이고 오로라가 일렁이는 계곡부터 위험천만한 화산 건설현장까지 다양한 정신세계를 가진 캐릭터들의 몸 속으로 들어가세요. 16비트와 32비트 시대를 새롭게 재현한 여러 장소를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특징 * 경이로운 3D 및 2D 풍경을 탐험하고, 먼 거리를 갈 때는 자동차로 변신해서 이동하세요 * 나노 청소부, 노바의 따뜻한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 Marina Kittaka가 그린 레트로 픽셀 풍경 속으로 뛰어드세요 * Melos Han-Tani가 다양한 장르로 준비한 50여 곡의 음악을 감상하세요 * Anodyne 1, All Our Asias, Even the Ocean을 제작한 2인조 개발팀, Analgesic Productions (Melos & Marina)에서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