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 1800 - 가라앉은 보물
새로운 퀘스트, 잠수종 시스템, 광활한 신규 지역과 아이템 제작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산업 혁명에 더욱 빠져드십시오. 사라진 왕관과 보물 새로운 퀘스트를 따라 옛 전투에서 소실된 귀중한 유물을 탐색하십시오. 뛰어들 준비 완료 잠수종을 사용하면 모든 세션과 게임 모드에서 가라앉은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록은 깨지라고 있는 것 Anno 역사상 가장 넓은 섬에서 대도시를 건설하십시오. 혁신가와 사상가 괴짜 발명가인 올드 네이트를 도와 강력한 신규 아이템을 제작하여 당신의 도시에 사용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