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s Quest
드래곤, 마녀, 트롤... 그 무엇도 안나를 막을 순 없습니다. 염력, 고문 기구, 임기응변과 그림자 여우의 도움을 받아, 그녀는 자신의 길을 당차게 걸어갑니다. 죽은 자들과 연합하고, 동네 술집의 맥주 공급을 끊고, 늙은 여인들을 감옥에 집어넣으며... 작가 Dane Krams의 세상이 처음으로 게임에서 등장하지만, 보기만큼 그리 사랑스럽진 않습니다. 하지만 안나는 사실 완벽할 만큼 대단하죠. 아니, 정말로 그런가요? 모든 것은 말하는 곰인형을 풀어주는 데서 시작합니다... Anna's Quest는 손으로 빚어낸 우울한 이야기를 아이러니함과 잘 버무려 풀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