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 한정 패키지 예약 구매 - 컬렉션 버전
애니모는 2026년 9월 16일 11:00 (UTC+9)에 정식 출시되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예약 구매 이벤트에 포함된 게임 본편 역시 정식 출시 후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 버전 예약 구매 한정 패키지에는 다음 보상이 포함됩니다. [게임 속 액세서리 - 멍뭉이 파트너×1] *복슬이 파트너 액세서리는 XBOX 플랫폼 예약 구매 한정 아이템입니다.* [게임 속 패스 - 컬렉션 동행 수첩×1] - [동행 수첩 한정 천휘 애니모] 알*1, 캠프 부화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샤이닝 스타 어빌리티의 천휘 형태 애니모를 부화시킬 수 있습니다. - [동행 수첩 한정] 진화 재료*1, [동행 수첩 한정 애니모]의 분기 진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게임 속 아이템 보상 *프리미엄 동행 수첩의 보상은 동행 수첩 레벨이 오름에 따라 순차적으로 해제됩니다.* *컬렉션 동행 수첩에는 즉시 획득 가능한 추가 아이템과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행 수첩은 게임 속 아이템이며, 교환 후 적용됩니다. 적용 기간은 해당 버전 종료 시까지입니다.* *동행 수첩 한정 천휘 애니모 알은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교환 시점의 버전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예약 구매는 2026년 9월 16일 10:59 (UTC+9)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