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rcute
"Anarcute는 가장 귀여운 폭동 게임입니다. 기억하기 쉬운 그림으로 안내하고 독특한 진행형 타격 게임입니다! 어두운 시대입니다. 나쁜 기업들이 세계의 주요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그들은 미디어를 장악했고 경찰을 세뇌시켜 고층 건물 위에서 시민의 삶을 자기 마음대로 통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행동을 할 때입니다! 세계를 지배하는 세뇌 건물에 맞서 혁명을 이루세요. 우리는 하나! Anarcute 게임에서는 한 개의 캐릭터를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군중을 조종합니다! 군중이 클수록 더 많은 힘이 생깁니다. 도시 내에 있는 동료 폭동가를 깨우고 폭동의 큐모를 크게 만들어서 파괴력 있는 능력을 얻으세요! 도시가 주 무대가 됩니다 공중전화, 소화전, 쓰레기통, 자전거, 자동차... 도시에 있는 물체를 발사체로 사용하세요.. 군중이 충분히 커지면 심지어 전체 건물을 차지해서 적군 방향으로 무너트릴수도 있습니다! 지구 전체에 혁명을 전파하세요 모험을 즐기는 동안 특색 있는 모습과 사운드를 가진 5개 도시를 경험하시게 됩니다. 도쿄에서부터 파리, 레이캬비크, 마이애미에 이르기까지 세뇌 경찰은 쉴 틈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도시의 모든 곳을 탐험하셔서 모든 동물을 찾고 입맛에 따라 군중을 만드세요! 귀여운 혁명이 시작됩니다! 주요 특징 : -정말 귀여운 폭동가들을 데리고 악에 맞서 싸우세요 -길거리의 아무 물체를 들고 세뇌 경찰에게 던지세요 -길 앞에 있는 모든 건물을 점령하고 도시의 지형을 이용하세요 -폭동을 막기 위해 무슨 짓이든 서슴지 않는 끔찍한 세뇌 경찰에 맞서 싸우세요 -세계를 탐험하고 해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