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ersat
앰퍼셋은 고전/레트로와 모던한 감성이 혼합된 슈팅, 슬래시, RPG-y 게임입니다. 건틀릿과 스매시 TV부터 젤다와 약간의 앙반드에 이르기까지 그 영향력이 한데 섞여, 로그라이트 팬들에게 훨씬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수제 모험물입니다. 1인 개발자의 사랑의 결과물, 앰퍼셋은 어린 시절 즐겨하던 게임에 대한 추억을 새롭고, 재밌는 하이브리드로 승화시켰습니다. 수 많은 몬스터들을 죽이고, 엄청난 양의 전리품을 찾기도 하고, 붙잡힌 글자들을 해방시키며(음, 뭘까요?) 삶에 지친 전사 마법사에서 강력한 타격/폭파 기계로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