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Mafia
임대료는 지불해야 한다. 피로 지불하라. 사람들은 시간을 살 수 없다고 하지만, 틀렸다. 피로 지불해야만 시간을 살 수 있다. 1920년 코를레오네 가문에서 훔친 빵 한 조각으로 시작한 시칠리아의 고아 레오 반체티의 비에 젖은 신발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그는 뉴욕 5대 패밀리의 왕좌에 오르지만, 결국 제국이 안에서부터 불타오르는 것을 지켜봐야만 한다. 아메리칸 마피아: 재의 제국은 35년이라는 시간과 두 대륙을 넘나드는 잔혹하고 영화 같은 범죄 서사시입니다. 형제애, 배신, 그리고 왕좌를 차지하는 데 따르는 고통스러운 대가를 냉혹하게 그려냅니다. 주요 특징 30년에 걸친 영화적 서사시 - 1920년 시칠리아의 햇볕에 바랜 돌길부터 1928년 베네치아의 안개 자욱한 운하, 그리고 1955년 맨해튼의 네온사인으로 가득한 콘크리트까지. 여덟 개의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챕터. 세 가지 뚜렷한 시대. 하나의 전설. 형제애와 총알의 이야기 — 시칠리아의 먼지 속에서 빈첸초 "더 섀도우" 팔코네와 끈끈한 유대를 맺으세요. 금주법 시대 뉴욕의 그림자 속에서 그와 함께 제국을 건설하세요. 당신의 궁전 대리석 계단에서 그가 당신의 갈비뼈 사이로 칼을 꽂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그리고 죽음에서 되살아나 모든 것을 되찾으세요. 다양한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 12살 소년 시절 코를레오네에서 소매치기와 파쿠르를 하세요. 베네치아 운하를 가로지르며 탐조등 아래 유령처럼 움직이세요. 토미건으로 아일랜드 킬러들을 막아내며 금주법 시대의 창고를 지키세요. 폭우 속에서 싱싱 교도소를 탈출하세요. 당신을 배신한 형제를 구하기 위해 부패한 경찰서를 습격하세요. 조직을 지휘하세요 — 이 전쟁은 혼자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엘레나 "더 위도우"에게 부탁하여 라이벌 조직원들을 제압하세요. 충성심 넘치는 토미건 전문가, 프랭키 모레티와 함께 ​​문을 부수고 들어가세요. 권력의 대가 — 라이벌 조직들이 당신을 영원히 묻어버리려 하는 가운데, 호화로운 식당, 크리스털 샹들리에, 깨끗한 대리석 로비가 기관총 세례 아래 산산이 조각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왕관은 금으로 만들어졌지만, 궁전은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부서집니다. "빈첸초는 왕관이 금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아. 돌이킬 수 없는 선택과 땅바닥에 묻어버린 형제들로 만들어진 거야." 시카고의 내셔널 신디케이트가 당신의 유산을 받으러 옵니다. 뉴욕은 유령의 집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유산을 지킬 것인가, 아니면 무덤을 만들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