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 Superhero Squad
Amazing Superhero Squad는 생생한 슈퍼히어로 기업 시뮬레이션입니다. 미쳐버리지 않으면서, 저주받은 도시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쉬울 것 같나요? 슈퍼히어로 팀을 이끌고, 다가오는 재난으로부터 스토르보그 시티를 구하고 비루한 라이벌을 무찌르세요. 회사를 계속 운영하고 기본 통계가 0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세요. 도시와 직원들의 문제를 해결하세요. 흥미진진한 이야기 - 회사 내 음모를 밝히고 라이벌을 물리치세요. 드림 스쿼드 구성 – 최고의 효율성을 위해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영웅들을 모으세요. 그들을 모두 죽이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