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ecards (Xbox One)
Amazecards에서 모든 움직임을 신중하게 계획하세요. 당신의 카드가 보물을 찾는 마법사의 운명을 결정하는 전술 퍼즐 게임입니다! 이 도전적인 전략 게임에서 각 카드는 하나의 이동을 의미합니다. 올바른 순서를 선택하는 것은 보드를 가로질러 위험을 피하고 각 스테이지 끝의 보물 상자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한 번의 실수로 구멍에 빠지거나 매 턴마다 활성화와 비활성화를 반복하는 가시 함정에 맞을 수 있습니다. 🧙‍♂️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세요 각 레벨이 시작되면 지도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사용 가능한 카드를 분석하세요. 카드를 사용하면 마법사가 표시된 대로 이동하며, 해당 카드는 버려집니다. 보물에 도달하기 전에 카드가 모두 소진되면 스테이지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항상 가능한 길이 존재합니다. 그 길을 찾아내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 30개 레벨 점진적인 난이도 상승 3가지 독특한 환경: 🌲 숲 🏜️ 사막 🏰 던전 각 환경은 새로운 요소, 더 복잡한 맵, 더 많은 카드, 그리고 더 다양한 전략적 가능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