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 Age
아르가는 매일 훈련하며 세계 최강자인 아버지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그는 ‘소울 얼터’라는 독특한 클래스를 각성하게 되었고, 자신과 동료들의 모습을 성인과 소년 사이에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때로는 청년, 때로는 소년으로, 그는 동료들과 함께 거대한 시련에 맞섭니다. 턴제 전투에서 성인과 소년 형태를 바꿔 공격형 또는 지원형으로 전환하세요! 다양한 전술, 장비, 패시브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이끄세요. 퍼즐 던전부터 숨겨진 던전까지 아름다운 픽셀 아트로 그려진 넓은 세계를 탐험하세요! 식재료를 모아 요리를 만들고, 소년 형태로만 수행할 수 있는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며 Alter Age의 세계를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