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dia III
Alphadia I 이전, 세상은 생명 에너지를 향한 인간의 욕망으로 인해 Energi 전쟁에 휘말려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 중심에서, 에너지 복제인간 알폰소는 모든 것에 의문을 품기 시작합니다. 의심과 결단만을 품은 채, 그는 권력에 잠식된 세상에서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그 여정 끝에 기다리는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Alphadia III는 깊이 있는 턴제 전투, 전황을 바꾸는 SP 스킬, 배열과 Energi Crock 시스템 같은 새로운 메커니즘과 함께 돌아옵니다. 비행선을 수상기로 업그레이드하고 Energi 요소를 교환하며, 임무, 투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세요—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아름다운 판타지 RPG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