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 Particle
새로운 에너지 생명체로서의 당신의 존재 목적을 밝혀내세요! 무방비의 에너지 입자가 되어 우주 정거장 사이를 여행하며 해답을 찾으세요. 이 2.5D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속에서 당신의 유일한 목표는 장애물을 창의적으로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 당신의 존재 목적의 진실을 밝혀내세요. 당신에게 물리적인 신체는 없습니다. 당신의 생명은 부스트 능력과 이 세상의 화폐의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챌린지 속을 진행하면서 자신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하죠.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주변 요소를 사용해서 환경 퍼즐을 풀거나 적 위협을 제거하고, 우주 기지의 미로 속을 탐험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살아남으세요. 당신은 과연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서 알파 입자가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