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in the Dark
Alone in the Dark는 심리적 공포와 남부 고딕의 매력을 오싹한 융단처럼 엮어, 장르 기준을 세운 상징적인 게임을 재해석하는 작품입니다. 여러분을 광기로 향하는 여정에 초대합니다. 언제 어떤 만남이 마지막이 될지 모릅니다. 더세토의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다가갈 때마다, 어둠 속에서 보는 눈이 점점 굶주려 가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발사하는 모든 총알이 생존과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최후를 가릅니다. 다음 문을 열 때마다 날카로운 발톱, 움켜쥔 촉수, 황폐한 정신만 남은 악몽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아, 배경은 제1차대전이 끝난 전간기의 루이지애나입니다. 퇴폐의 시대를 지나는 루이지애나엔 시대보다도 훨씬 어두운 이야기가 숨어 있죠. 네, 과거의 트라우마와 편협한 사회로부터 탈출해 무언가 더 어두운 존재,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영겁의 시간 동안 참을성 있게 기다린 무언가의 손아귀로 뛰어드는 겁니다. 저희는 남부 고딕의 우아함과 소름 끼치는 광기를 능숙하게 엮어낸 서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계의 전설이 된 기원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생존 공포 장르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자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새로운 Alone in the Dark의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미스터리와 광기를 다룬 매력적인 이야기 어떤 자들의 음모로 인해 끔찍한 비밀을 지닌 정신병원 '더세토 저택'으로 들어가세요. 의뢰인 에밀리 하트우드와 사립탐정 에드워드 칸비가 답을 찾기 위해 끔찍한 모험을 떠납니다. 에밀리는 실종된 삼촌과 관련된 미스터리를 풀고, 에드워드는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사건을 마주해야 합니다. 결국 둘 다 그동안 미뤄왔던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하죠. 고전을 새로 구성한 이 작품은 여러분을 서스펜스, 공포, 반전으로 가득한 잊을 수 없는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한마디로 상상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할리우드 특급 탤런트들의 출연 수상 경력에 빛나는 Jodie Comer(Killing Eve, Free Guy)와 David Harbour(Stranger Things, Black Widow)가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연기를 선보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생존 공포 게임 역사상 가장 뛰어난 연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Jodie와 David의 완벽한 연기는 에밀리 하트우드와 에드워드 칸비라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게임을 완벽하게 경험하려 두 번 정주행할 여러분을 Alone in the Dark 스토리의 열혈 팬으로 만들 것입니다. 공포 장르의 개척자들에게 바치는 헌사 저희는 이번 작품에서 1992년 생존 공포라는 장르를 확립한 원작에 정중히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심리적 공포의 정수를 재발견해 보세요. Alone in the Dark는 차세대 스토리텔링 및 게임플레이를 통해 고전 공포의 압도적인 두려움을 경험할 수 있는 관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반전 있는 이야기, 긴장감 넘치는 탐험, 필사적 전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현실을 허무는 스토리 현대 공포 장르의 클래식 "SOMA", "Amnesia"을 집필한 유명 작가 Mikael Hedberg가 Alone in the Dark를 구상하며 정교한 미스터리 구조를 세웠습니다. 이 구조를 통해 트라우마, 신념, 악, 버림받음이라는 주제를 탐구할 예정입니다. 에밀리와 에드워드가 되어 악몽 속을 용감히 탐험하는 동안, 여러분은 비디오게임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고정관념을 모조리 타파하는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