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hemoth액션 및 어드벤처
The Behemoth의 Alien Hominid 시리즈 두 편을 모두 즐겨 보세요. 에일리언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기념하는 할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전적인 로컬 협동 플레이의 즐거움을 원하신다면, 2004년 오리지널 버전을 업그레이드한 Alien Hominid HD를 만나 보세요! 추억 어린 레벨 디자인, 다양한 보스, PDA Games(전 레벨)를 비롯한 각종 미니 게임 등 런 앤 건 어드벤처의 전율과 혼돈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더욱 어질어질한 아수라장을 찾으시나요? 더 우스꽝스럽고 기괴한 순간을 원하시나요? 어려운 보스의 한 가지 공격 패턴에 막혀 ""으아아악""하고 포효하고 싶으신가요!? 어느 쪽이든 좋습니다. 더 많은 에일리언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자, 이제 Alien Hoinid Invasion으로 넘어갈까요! 4인 협동 플레이와 다양한 신규 커스터마이징 옵션, 플레이스타일을 확인하고 새로운 적을 물리치세요. 비선형 레벨링 구조 속에서 적 본부를 대상으로 공격 전략을 세워 보세요. Alien Hominid HD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집니다. 원작의 에일리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밝혀내고, 원수에게 복수하고, 무엇보다 모선이 자랑스러워 할 존재로 거듭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