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 Deathstorm
무시무시한 초강력 폭풍으로 완전히 파괴되고 피에 굶주린 외계인들에게 점령당한 외계 식민지를 탐험하세요. 지략과 화력을 결합하여 어둠 속에 도사린 수많은 공포의 생물체를 물리치고, 생존을 위한 처절한 싸움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