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esha's Tower
마녀로 몰려 쫓기다 살해당했던 젊은 여성 알리샤. 수년이 지난 후, 그녀는 인류 전체에 복수하기 위해 돌아왔다... 그리고 그녀를 막을 수 있는 건 오직 당신뿐이다! Aleesha's Tower 는 80~90년대 아케이드 명작에서 영감을 받은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전사가 되어, 알리샤가 만들어낸 사악한 군단이 전 인류를 멸망시키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각각 마지막에 독특한 보스가 등장하는 6가지 시나리오를 통과하세요. 믿음직한 검과 방패 외에도, 여정을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보조 무기를 도중에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