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uma Rise
악마의 세계 아드리분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중심 JRPG. 기억을 잃은 악마 카인이 외딴 섬에 표류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군주가 사라진 뒤 각국은 전쟁에 돌입하고, 빛의 영역의 용사들이 섀도우 렐름을 침공한다. 카인은 세 명의 마계 공주와 수수께끼 마스코트와 함께 과거의 기억을 찾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싸운다. 클래식 턴제 RPG 사이드뷰 전투 시스템을 채택했다. 마법 오브를 성장시켜 강력한 스킬을 해금하고, 각 캐릭터의 고유한 POW 스킬로 전세를 뒤집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