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iculture
클래식 농사 시뮬레이션에 광기를 더한 게임 속에서 작물을 최대한 빨리 재배하세요! 농사를 하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하지만 Agriculture를 플레이할 땐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Agriculture는 큰 사랑을 받는 농사 시뮬레이션에 빠른 속도감을 더한 게임으로, 제한된 자원을 사용해서 각 스테이지에서 필요한 작물을 최대한 빨리 재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상점에서 씨앗과 도구 업그레이드를 구입해서 농사를 진행하세요. 하지만 돈을 쓸 땐 지갑에 남은 돈을 생각하면서 책임감 있게 쓰세요. 스테이지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시간이나 돈을 다 써버리면 실패하게 되니까요! 50개의 스테이지를 전부 클리어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