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dream
✦ "스토리, 캐릭터, 날카로운 필력이 돋보이는 AFTERDREAM 공포보다는 재미를 더하는 공포 요소 속에서 긴장감을 팽팽하게 유지합니다. " - Gareth Brierley ✦ "한마디로 이 게임은 개발사가 만든 최고의 게임이며, 여러분의 목록에 추가해야 할 게임입니다. " - Vulgar Knight 현실과 허구의 경계를 허무는 루시드 드림에 빠져들어 길을 헤매이며 신비로운 카메라를 들고 미스터리한 유령의 집을 탐험합니다. 현실인지 꿈인지 구분되지 않는 밤의 장소, 이곳을 방문한 목적이 무엇일까?베일에 쌓인 유령의 집을 탐험하여 아이템을 수집하고 퍼즐을 풀어 매력적인 스토리를 진행하세요. 신비로운 카메라로 중요한 물체를 관찰하고 조작하세요. 사용자 리뷰: ♡ "Awesome game, very well done, exactly what it aims to be! Loved every minute of it!" ♡ "Definitely recommend for anyone interested in a cozy spooky atmosphere." ♡ "This game is the result of someone who knows what he can do, using his skills and creativity to the fullest and creating an atmospheric, bizarre and unique journey. 5/5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