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y - Surreal World
Aery – Surreal World는 현실이 조용히 제정신을 잃은 듯한, 불가능해 보이는 몽환적인 세계를 탐험하는, 편안하고 서사 중심적인 비행 및 탐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존재할 리 없는 풍경 속을 끝없이 떠다니는 작은 유령이 됩니다. 거대하고 더러운 고래 옆을 미끄러지듯 지나가며, 반짝이는 무지개로 가득 찬 하늘을 무중력 상태로 선회합니다. 너무 가까워서 고래의 피부에 붙은 따개비와 때까지 보이고, 보라색과 금색 빛줄기가 고래를 감쌉니다. 바닷속에 조용히 가라앉은 궁전으로 내려가면, 산호가 벽지를 타고 올라가고, 물고기들이 거실을 헤엄치고, 깊고 푸른 어둠 속에서 텔레비전이 희미하게 깜빡입니다. 모든 나무, 구름, 심지어 보도까지 온통 반짝이는 금빛으로 뒤덮인 광활한 왕국을 날아오릅니다. 아름답고, 으스스하며, 완전히 고요한 곳입니다. 각각의 세계는 그 자체로 하나의 꿈입니다. 독특한 색감, 분위기,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조용히 펼쳐지는 더 큰 이야기의 일부를 들려줍니다. 각 레벨 곳곳에는 빛나는 기억의 조각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산산조각난 이 우주가 한때 어떠했는지에 대한 단서들이죠. 충분히 모으면 다음 단계의 불가능한 세계가 열립니다. Aery – Surreal World는 무엇보다도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유려하고 자유로운 비행, 낯설면서도 경이로운 세계, 그리고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스토리는 어떤 노력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탐험을 하든, 수집을 하든, 아니면 그저 기묘하고 멋진 세계에 푹 빠져보든, 언제나 다음 불가능한 모퉁이 너머에는 새로운 무언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