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Add-On
오토봇, 출격. 디셉티콘, 일어나라.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을 포함한 12명의 캐릭터 중 하나로 변신하라. 각각 고유한 능력, 무기, 탈것을 가지고 있다. 데스매치나 라스트 맨 스탠딩 같은 세 가지 전투 모드에서 플레이어와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