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4 알테어 & 에지오 팩
"배를 위한 4가지 사용자 지정 아이템과 에드워드를 위한 2개의 새로운 무기와 함께, 알테어와 에지오 깃발을 달고 항해하십시오: 에지오를 상징하는 선수상, 에지오의 고유한 돛, 에지오의 검, 알테어를 상징하는 선수상, 알테어의 고유한 돛, 알테어 검.중요: 잭도우 및 에드워드 업그레이드 메뉴에서 이 아이템을 보려면 시퀀스 3 메모리 04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선장의 객실로 이동해 장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