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us - 브라인헌터 팩
헬멧: 풍파에 닳은 새장 베테랑 브라인헌터의 증표인 이 헬멧이 전하는 메시지는 단 하나: “한탕 뛰고 와서 이걸 닦을 시간이 어딨냐고!” 게다가 덕지덕지 붙은 조개들은 고급 단백질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댄스: 브라인스톤 심해 속에서는 그 누구도 당신의 춤을 볼 수 없겠죠. 단, 수장된 당신의 동료들을 빼고는요. 파도의 신이 그들의 영령을 보듬어 주길. 프레임: 풍파에 닳은 프레임 곱게 산화된 황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우리 잠수정의 잔해에서 손수 재활용한 것인데, 위를 덮고 있는 조개껍데기는 덤입니다. 참고: 이는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한 스킨 업데이트입니다. Abyssus의 모든 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는 게임을 소유한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