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us - 브라인프로스트 팩
헬멧: 폴라 얼어붙은 최북단에서 온 폴라 헬멧이라면, 뜨거운 총격전 속에서도 냉정을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슈트: 폴라 털가죽을 덧대고, 염수로 영구 동결된 이 폴라 슈트는 진정한 북방의 브라인헌터를 상징합니다. 부동액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부동액이 있어도 소용은 없겠지만요. 프레임: 브라인프로스트 거의 완벽에 가까운 수준의 단열 성능 덕분에, 에일 듯한 추위가 파고들지 않습니다. 이 따스한 잠수함을 타고 목숨을 걸어야 하는 위험천만한 임무로 출동해 보세요. 아늑하네요! 감정 표현: 선물 전달자 솔직히 말하자면, 착하게만 지내 왔다면 애초에 브라인헌터가 되지도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아무리 못된 팀원이더라도 가끔은 -근사한- 깜짝 선물 하나쯤은 받을 자격이 있죠! 참고: 이는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한 스킨 업데이트입니다. Abyssus의 모든 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는 게임을 소유한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