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us - 브라인가드 팩
헬멧: 저거넛 당신의 눈에는 오직 사냥감만이 보입니다. 다른 건 다 부수적일 뿐이죠. 수트: 저거넛 세계 전쟁과 고대 방어구에서 영감을 받은 이 방어구는 앞을 가로막는 것은 무엇이든 부수어 버립니다. 멈출 수 없고, 파괴적이며, 무자비하죠. 진정한 저거넛 그 자체입니다. 감정 표현: 충성심 발자취를 새기고, 정복하세요. 동료들이 경례할 수 있게 하세요. 모두가 깃발 앞에 경의를 표합니다. 프레임: 브라인가드 직접 배의 키를 잡고 심연으로 나아가세요! 가라앉은 세계는 아직 그 비밀을 모두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아직 수집해야 할 브라인도 많이 남아 있죠. 참고: 이는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한 스킨 업데이트입니다. Abyssus의 모든 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는 게임을 소유한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