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us - 브라인로트 팩
요즘 애들은 그저 스릴을 위해서 사냥을 하지. 하지만 한때 우리는 그런 유치한 사냥꾼 따위가 아니었어. 우리들은 전사였다. 옛 브라인헌터들의 갑옷을 입어라, 브라인로트 팩과 함께! (면책 조항: 브라인에 노출될 경우 드물게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신을 잃거나 ‘타락자들’에 가담하는 사태에 대해 Mattsson & Sons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브라인로튼 헬멧 브라인 빛이 감도는 안경 너머로 세상을 바라보고 싶은가? 브라인로튼 갑옷 이제 중세로 떠날 시간이다! 사뿐히 걷지는 못하겠지만, 대신 거대한 검을 짊어지게 될 것이다. “브라인 팩” 감정 표현 잠수함 타고 왔나? 브라인은 챙겨왔고? 그렇다면 이제 광란의 파티를 시작하자! 브라인로트 프레임 진짜 일을 벌일 때는, 뾰족한 장식과 브라인이 뚝뚝 떨어지는 해골만큼 확실한 건 없다. 참고: 본 코스메틱 업데이트는 개발자 지원을 위한 콘텐츠입니다. Abyssus의 모든 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는 게임을 소유한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