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URDIKA: Rebuild
그건 평범한 여름날이었다. 나는 퇴근 후 집으로 가는 길이었다. 갑자기 하늘에서 밝은 섬광이 나를 눈부시게 했고... ... 그리고 나는 여기서 전기톱을 들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당신은 두려움과 외계 같은 세계, 혹은 자신의 머릿속에서 벗어나려는 평범한 남성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현실은 어디까지고, 허구와 병든 환상은 어디서부터일까요? - 하드코어 레벨 10개 - 놀라운 복고풍 사운드트랙 - 최종 보스 - 숨겨진 결말이 있는 훌륭한 스토리 **이 게임에서 당신은 평범한 남자일 수도, 사이코패스일 수도, 혹은 전혀 다른 누군가일 수도 있습니다 — 아무도 모릅니다. 상상력을 발휘해 10개의 도전적인 레벨을 완료하고 주요 보스를 물리치세요. 당신이 가진 유일한 무기는 두 가지 공격 방식이 있는 전기톱입니다. 위대한 작가의 정신 속을 여행하듯 상상력으로 이 게임을 즐기세요.** "이제 갈등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시간이다. 누군가가 당신을 비난할 때마다, 당신은 침묵했고 분노를 억눌렀다. 당신이 마주할 악마는 바로 그 두려움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