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Assassin Skin Pack
관념적 암살범 DLC 무기 스킨 팩은 적들을 폭파시키기 전... 고개를 돌리고 싶어 하는 자들을 위한 팩입니다. 페인트 자국, 둥근 기하학적 페인트 및 암흑 주술 위장용 등을 포함하여 눈이 튀어나올 정도로 놀라운 스킨 3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돋보일 수 있는데 왜 군중 속에 스며드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