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otic Factor - Temple of Stone
참고: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Abiotic Factor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Temple of Stone에서 미스터리로 가득한 유적을 방문하세요. 집에서 멀리 있는 집이자 기본 건물 포털이 있는 Home World입니다. 이 팩에는 공식 GATE 식물학자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유니폼을 입고 덤불 정원이나 고대 연못가, 오래된 수수께끼 속을 거닐 수 있습니다. Home World Temple of Stone 먼 곳에 있는 낙원 같은 정원, Temple of Ston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곳에는 수많은 조각상과 클래식한 구조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덤불 미로를 헤매고, 한때 사람으로 가득했던 원형경기장을 둘러보고, 이곳의 말없는 수수께끼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고대 그리스인들은 여기에서 무엇을 연구했으며, 왜 GATE는 거기 흥미를 가졌을까요? GATE 식물학자 유니폼 - 식물학자 재킷 여성/남성 버전 - 소매를 말아올린 식물학자 재킷 여성/남성 버전 - 식물학자 바지 - 식물학자 부츠 - 식물학자 패브릭/타이 - "앤티버스 꽃" 신분증 - 철학자 헤어스타일 - 철학자 수염 기념품 사원의 한 조각과 그곳에서만 찾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가구와 특이한 물건들을 들고 GATE Cascade Research Facility으로 돌아가세요. - 화관 서클릿(모자) - 그리스 방어구 세트(트랜스모그용) - 돌 벤치 및 돌 침대 가구 - 숨겨진 비밀... *서버 호스트가 본 DLC를 보유하고 있어야 해당 위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는 DLC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해당 DLC 위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